판콩이네

7 - [앱테크]캐시워크 - 돈버는 만보기 본문

2022년/판콩이의 경제적 자유를 향해

7 - [앱테크]캐시워크 - 돈버는 만보기

판콩 2022. 4. 12. 22:41
반응형

콩하~

어느날 문득 애플워치로 실외걷기를 하다가 혹시 걸으면서 포인트도 쌓고 돈도 벌수있는 어플이 있지않을까??

하는 마음에 앱스토어에 걷기어플을 처보니 캐시워크가 딱! 뜨는게 아니겠는가??

역시 내가 생각하는건 누군가 실행으로 바로 옮겼다는거에 대단함을 또 한번 느꼈다.


캐시워크의 메인화면이다.

3월 말부터 시작했는데 벌써 357캐쉬나 쌓였다!!!!(쥐꼬리)

오늘 하루 5649걸음 걸었다.

요즘 와와쿤 산책 시키니까 걸음 수가 많이 늘었다.

100걸음마다 1캐시를 얻을수있다.

그리고 걷고나면 보물상자가 있는데 보물상자를 탭 해야 캐시가 적립되므로 자정이 넘기 전 꼭 탭을 해서 리워드를 받자.

밑으려 내려보면 캐시워크의 콘텐츠들을 볼 수 있다.

처음 해보면 이것저것 눌려서 뭐가 있는지 확인하는것도 좋다.

나름 재밌더라~~

나랑 친구 할 사람..?

어찌 친구가 한명도 없나..

나의 인간관계 반성해,,ㅜㅅㅜ

통계는 매일 걸음거리와 칼로리, 속도, 시간, 거리를 볼 수 있다.

일, 주, 월 별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평균을 보고 나의 걸음거리는 얼마나 되는지도 알아보면 좋다.

(사실 10000보 걸으면 딱 좋긴하다.)

여긴 약간 자유게시판??같은 곳이다.

나도 저기에 회사가기싫다. 하나 올려볼까 생각 중이다.

다들 아무생각없이 글 올리기에 좋아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는 그냥 특정 키워드의 뉴스는 아니고 여러주제의 뉴스들이다.

사실 잘 안본다.


많은 돈이 모이는것은 아니지만 조금씩 모아서 치킨 한마리 정도 사먹는 소소한 행복을 느끼면 보람차고 기쁘지 않을까??

내일도 열심히 걸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