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콩이네

9 - 시드머니가 적어도 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 앱 "소유"에 관하여 본문

2022년/판콩이의 경제적 자유를 향해

9 - 시드머니가 적어도 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 앱 "소유"에 관하여

판콩 2022. 4. 15. 16:20
반응형

콩하~

회사 근무 중 점심시간에 인스타를 보다가 부동산 조각투자를 할 수 있는 "소유"라는 어플의 홍보글을 보게되었다.

엇? 그럼 나같은 사회초년생에 시드머니도 적은데 부동산을 투자할 수 있다고? 라는 생각으로 게시글을 보았는데 단 돈 5천원이면 투자를 할 수 있다고 되어있었다.

매달 적금에 주식에 재테크를 하는중이었는데, 주식투자금 중 10만원만 빼서 매달 투자해보자!라는 마음을 갖게되었다.

그래도 충독적으로 투자를 할 수 없으니 부동산 조각투자에 대해 찾아보았다.

그리고 아주 매력적이라고 생각해 포스팅을 쓰게되었다.


나의 첫 건물을 소유해보자! "소유" 

출처 : 소유

[소유]는 상업용 부동산이 주식처럼 상장되어 사고 팔수있는 금융서비스이다.

5천원이면 그 건물의 건물주가 될수있다는 말씀!

내꿈은 건물주, 드디어 소원을 이루었다.

 

출처 : 소유

또한 주식의 배당주 처럼 매월 임대 수익금으로 배당금을 받을수있다.

배당주식을 하시는분들이라면 더 끌리지않을까 싶다.

또한 건물의 운용기한이 종료되거나 건물의 가치가 높다고 판단이 되면 소유주끼리 매각 투표를 하여 매각이 완료되면 시세 상승 차익만큼의 소유한 건물의 지분에 맞게 입금이 된다고한다!

(대박대박대박)

4월에 런칭을한다고 하니 1호 건물은 아마 짱짱한 아이로 나오지않을까 생각한다.

뭐든 처음이 중요하니깐!

다들 머니 장전하시죠ㅎㅅㅎ 

 

출처 : 소유

금융기관 또한 우리나라에서 신뢰할수있는 기관들이기때문에 걱정없이 투자해도 될 것 같다.

 

 

출처 : 소유

현재 사전예약 및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하고있으니 건물주가 되고싶은 친구나, 같이 재밌게 투자 해보고 싶은 친구나 지인이 있다면 추천해보자.

나도 친구들한테 추천했는데, 신기하다는 반응들이 많았다.


https://sou.place/?utm_source=kakao&utm_medium=smartchat&utm_campaign=lmf-lead

여기서 자세한 정보 및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할 수 있으니 꼭 해보자.

그럼 다들 부자 되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