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콩이네

[부산진구 맛집] 저렴하고 알찬 가정식 집밥 - 집밥 한그릇 본문

2022년/맛난곳

[부산진구 맛집] 저렴하고 알찬 가정식 집밥 - 집밥 한그릇

판콩 2022. 4. 8. 23:24
반응형

콩하~~

오늘은 나랑 여치니가 정말 자주가는 범내골 맛집을 한곳 소개 해볼까한다.

오늘 저녁도 여기서 먹었다.

저녁도 먹고 블로그 포스팅도 쓰고 이거완전 일석이조??!!

(오늘은 월급날이라..짠테크 중이지만 나에게 주는 외식선물ㅎㅎ)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29-10 대휘빌딩 1층 집밥한그릇

이곳은 여자친구가 재택근무를 하고있을때 점심시간이 다 되어 점심 먹을곳이 어디 없나??하다가 이곳을 찾았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나를 데려가줬다.

밖에서 본 모습

가게를 들어가보니 정말 넓었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했다.

사장님 두분이서 요리두 직접 하신다.

정식 가격이 정말 알차다.

올해 금리인상때문에 물가가 많이올라서 사장님도 부득이하게 500원씩 올리신거같다.흑흑

그래도 저 가격에 나온 구성을 보면 진짜 정말 알차다 못해 배가 부르다.

여자친구는 김치찌개 정식을 시켰다.

나는 육개장을 시켰는데 좀이따가 나오신다고 알려주셨다.

 

크으..육개장 양이 정말 많고 맛도 진짜 맛있다.

처음 나왔을때 너무 뜨거워서 못먹었는데 조금 식으니까 정말 술술들어간다.

술도 안먹었는데 해장되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먹고싶다..ㅜㅠ

 

둘이서 밥 한공기 더 시켜서 반씩 나눠먹고 알차게 상을 비웠다.

여긴..정말 우리같은 자취생에게는 집밥을 생각나게 해주는 아주 좋은곳이다.

근대 나 내일 본가가서 또 집밥 먹잖아??

본가가서는 치킨 시켜먹어야겠다. ㅎㅅㅎ


★★★★★

나는 별점 5점을 주겠어~~~

이건 카페에 글귀가 이뻐서 점심시간에 찍은 사진 ㅎㅅ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