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콩이네

39 - 하루종일 기다려도 맛있다. 부산 전포동 근본 맛집 - 소연옥 본문

2022년/맛난곳

39 - 하루종일 기다려도 맛있다. 부산 전포동 근본 맛집 - 소연옥

판콩 2022. 8. 15. 23:03
반응형

콩하~

오늘 포스팅해볼곳은 부산 전포동에 위치한 소연옥이라는 음식점입니다.

부산 전포동에 위치해있고 이번에 광안리에도 2호점을 냈다고 하네요!

전포역8번 출구로 나오면 빠르게 갈수있습니다~

연중무휴입니다.

역시 성공하려면 쉬면 안되나봅니다 ㄷ.ㄷ 사장님 대단해~

저는 저녁타임에 먹으러 갔는데 17시 되자마자 테이블링으로 바로 예약 줄서기 했는데도 제법 기다렸습니다.

테이블링 꼭 쓰세요..진짜 한참 기다려야될수도있어요~

테이블옆에 태블릿 pc가 있습니다.

여기서 바로 메뉴 골라서 주문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네요.

한참 기다렸는데 이왕 시킬거 제일 비싼 세트로 시켰습니다.

연어덮밥이랑 살치살 규카츠 시켰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불판에 살짝 구운다음 와사비에 양파올리구 나오는 소스 찍어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쓰면서도 또 먹고싶네. 츄베릅

연어덮밥은 제가 먹은 연어덮밥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가면 무조건 세트! 혼자가도 세트 시켜 그냥!_!

살짝 포커스 나갔는데 그냥 굽지말고 생으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소금에 찍어서 와사비 올려 먹으면 그게 바로 극락의 맛

반박시 맛알못

원래 이런거 안하는 사람입니다.

만!

너무 맛있어서 안할수가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