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콩이네

38 - 부산 게장 맛집. 여기에 있었다! 본문

2022년/맛난곳

38 - 부산 게장 맛집. 여기에 있었다!

판콩 2022. 7. 31. 22:06
반응형

콩하~

오늘은 부산에 게장 맛집이 있어서 한번 다녀와보았다.

바로 시작!

부산역 바로 옆에 위치한(지금보니 초량역이랑도 가깝네,,)부산 골목게장이다.

여자친구가 간장게장이 너~~무 먹고싶다해서 자기가 찾아와가지구 가자고했다.

간장새우, 간장전복, 간장게장은 세트이고 양념게장은 따로 시켰다.

그리고 간장계란밥을 시켜서 먹었다.

간계밥에 간장계장

이름만 봐도 짭쪼름하고 정말 맛있지않은가?

먹어보면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다..

여자친구랑 월급마다 오기로했는데 생각해보니 그럼 돈은 언제모으려나..

한번사는 인생 언제갈지도 모르니 펑펑쓰고싶네

요거는 새우이다.

게장은 말할것도없고 새우랑 전복도 너무 맛있었다.

전복은 썰어가지구 밥에 넣어먹었다.

음료수 시켰는데 안왔는지도 몰랐을만큼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