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콩이네

29 - 생일 본문

2022년/판콩이의 경제적 자유를 향해

29 - 생일

판콩 2022. 6. 6. 19:41
반응형

지났지만 6월3일은 나의 생일이다.

얏호

그리고 여자친구 생일도 6월5일이다.

이번 주말은 빡쌔게 놀아 볼 예정이다.

헉!

집오니깐 무언가 생겼다.

깜짝 서프라이즈인듯..?ㅎㅎ

여친이 주문제작한 귀여운 케이크다.

아주 훌륭한 생일밥상이다.

내일은 서울에서 여자친구 친구랑 나의 친구가 부산 오기로 했다.

짠!

내일이 되어 버렸다.

요기는 미포끝집이다.

해운대 백사장 보면서 끝으로 걸어가면 나오는데 사람도 많고 차도 많아서 왠만하면 차 타고 들어가지말자..

진짜 너무너무 많아 사람이 ㅠㅜ

먹는다고 사진은 몇개 못 찍었다..

너무 맛있는데 사진을 어찌 찍어..?

난 파워 블로거 하려면 멀었나 보다..

 

 

이거보면 바로 조개구이 각!

 
 

헉!

6월5일로 와버렸다.

오늘은 여자친구 생일날.

넷이서 삼정타워에 놀러왔다.

여기는 보드게임 카페이다.

삼정타워에 위치하고있다.

생일자는 이용료가 무료라고 되어있는데 음료수는 포함이 안되는듯..

다트도 할 수 있는데 아쉽게도 돈을 내고 해야된다..

여자친구랑 여친 친구랑 틀린그림찾기 하는거 몰래 찍었다.

보여줬는데 둘다 맘에 들어 하더라

아니 포켓볼도 했는데 너무 재밌어서 사진찍는거 깜빡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빈치코드는 후다닥 사진을 찍었다.

아니 7 9 10 11은 너무하잖아..

힝,,바로 하나 까발려져버렸다.

나 왤케 못하지..?

그렇다.

기분좋게 꼴찌하였다.

애들 왤케 잘해?

내가 블로그에 글 써야 된다고 찍자고했다.

이럴때 보면 또 파워 블로거 느낌이 난다.

훗..


이날 비 진짜 많이 오더라.

피시방에서 저녁먹고 놀다가 친구들은 집에갔다.

이렇게 우리의 생일주말이 지나가버렸다.

6월6일 회사 이사때문에 출근한다.

하,,ㅎ!

반응형